티스토리 뷰

창고

이자없는 대출 주의사항

NewStart 2017. 6. 22. 10:39

새벽 공기는 언제나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는데요. 오늘도 기분 좋운 새벽공기와 함께 일어나셨나요? 진짜 오랜만에 뵙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유가 조금 생겨 직장인 이자없는대출 관련된 글을 써보려고 해요. 자 그럼 이제부터 알아볼 내용들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신문이나 뉴스를 보면 어김없이 나오는 기사가 경제악화문제 인것 같습니다. 특히나 소득수준이 낮은 서민들은 이런 경제 상황에 어려움이 더욱 배가 되는거 같습니다.




이처럼 불경기속에서 1금융권같은 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소득수준과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가 결정되기 때문에 원하는 자금 마련이 쉽지 않으실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득과 신용 모두 낮은 서민들을 위한 직장인 이자없는대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자없는 대출


급히 생활자금이 필요하거나 목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 상품으로 이자가 높은 사금융권의 부담을 보다 줄여주면서 갑자기 필요한 목돈이나 생활자금을 낮은 부담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보통 제1금융권에서 자금을 융통시키려면 위해서는 요구하는 기준이 높아 부결되는 경우가 많고, 대부업체들은 간소화된 절차대신에 금리가 높아 이용하기에는 부담이 있는데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은 서민들을 위해 출시된 것이므로 뜻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짙은 상품입니다.


서민들을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저금리 금융상품이므로 낮은 금리로 이용 가능하며, 만약 이미 이용중인 고 금리 상품이 있다면 대환 목적으로 진행 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연 20%가 이내의 높은 금리의 금융상품을 사용중인 분들 중 3개월 내에 정상적으로 상환했을 경우 무리 없이 이용가능합니다. 직장인 이자없는대출 같은 상품 신청시 필요한 자격조건으로는 연소득 일정 금액 이하의 분들을 대상으로 이용자는 3개월 이상 소득활동 내역이 필요하며, 직장인의 경우 4대 보험 가입이 되어있어야하고 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해야 합니다. 절차는 1금융권에 비해 까다롭지 않고 간단하고 보다 쉽고 간단하고 편리한 거래가 가능하며 또 한 승인률이 높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보다 편리하고 쉬운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직장인 이자없는대출 관련글을 써 보았는데요. 이런 조건에 해당사항이 없으신 분들은 아쉬워마시고 여러 다양한 지원제도들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추가적으로 원하시는 내용이 있을 경우 여러 정보를 통해 알아보고 꼼꼼하게 따져보는게 좋습니다. 금융사별 공식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추가 정보를 찾는 방법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금융상품등을 이용할때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추가로 말씀드리면 급한 마음때문에 아무 업체에서 자금을 마련하는게 아니라 여러 금융사들의 상품을 충분하게 검토하고 상환 계획까지 꼼꼼하게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나중에 상환시 문제가 생기는걸 미리 예방할 수 있거든요. 자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파트전세대출 나도 해볼까  (0) 2017.06.22
무서류직장인대출 나도 해볼까  (0) 2017.06.22
할부자동차대출 비교정리  (0) 2017.06.22
1억신용대출 자격정보  (0) 2017.06.22
신용연체자대출 상품 알아보기  (0) 2017.06.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