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고

아파트전세대출 나도 해볼까

NewStart 2017. 6. 22. 15:11

안녕하십니까~ 하루를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래간만에 포스팅하는 기분입니다. 모처럼 시간이 남아 저신용자 아파트전세대출 관련 글을 써볼까 합니다. 이제부터 살펴볼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유익했으면 좋겠네요. 요즘 뉴스를 보면 경기는 날이갈 수록 악화되고 있다고 하고 서민들 지갑은 점점 가벼워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소득수준이 낮은 서민들은 이런 경제 상황에 어려움이 더욱 배가 되는거 같습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1금융권에서 이용할 수 있으면 좋은데 은행권의 이용은 소득수준과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가 정해지기 때문에 원하는 자금 마련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 알아보는 내용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을 위한 저신용자 아파트전세대출 입니다.




아파트전세대출


생각치도 못하게 갑자기 필요한 생활자금이나 목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보다 적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 상품으로 비교적 이자가 높은 사금융권의 부담을 크게 줄여주면서 비상시 필요한 생활자금 및 목돈을 부담적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시중은행은 요구하는 기준이 높아 소득과 신용을 만족시키지 못하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어쩔수 없이 다음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체는 절차는 간단하지만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서민지원을 위해 출시된 정부지원 금융상품은 말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합니다.


서민층을 위해 출시된 정부가 지원하는 저금리 상품이기때문에 낮은 이자로 이용이 가능하며, 만일 기존에 이미 이용중인 고 금리 상품이 있다면 대환 목적으로 진행 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현재 연 20% 이상의 중금리 이상 상품을 이용중이신 분들 중 최근 3개월 이상 정상납부하고 있었다면 무리 없이 이용가능합니다. 저신용자 아파트전세대출 상품 이용 자격조건으로는 연간 소득액이 일정 금액 이하인 분들을 대상으로 직접 소득이 3개월 이상 받고 있어야 하며 사업주는 사업자 등록증이 필요하고 직장에 다니고 있다면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1금융권에 비해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철자가 간단하고 보다 빠르고 간단히 거래 가능하며 승인율이 높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보다 쉬운 거래가 이루어지는 편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저신용자 아파트전세대출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여기 조건에 해당이 안되는 분들도 아쉬워하지 마시고 여러 지원제도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추가적으로 알아보고 꼼꼼하게 살펴보는것을 권해 드립니다. 잘 정리되어 있는 각 금융사별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정보를 찾는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런 금융상품을 이용시 도움될만한 내용을 말씀드리면 급한 마음에 눈에 보이는 곳에서 바로 급전을 마련하는게 아닌 금융사별로 여러 상품이 존재하기 때문에 충분히 검토한 뒤 상환계획까지 세우는게 좋습니다. 추후 상환시 문제가 되어 신불자가 되는것을 예방할 수 있거든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희망을 가지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생맞춤신용대출 조건자격정보  (0) 2017.06.23
이자율계산법 정보  (0) 2017.06.22
무서류직장인대출 나도 해볼까  (0) 2017.06.22
할부자동차대출 비교정리  (0) 2017.06.22
1억신용대출 자격정보  (0) 2017.06.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