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고

월세대출 상품 알아보기

NewStart 2017. 7. 8. 13:15

안녕하세요! 방가워요~ 오랜만에 노트북에 앉아 글쓰기 버튼을 눌렀습니다. 오늘은 제가 시간이 조금 나서 정부지원 월세대출 관련포스팅을 해보려구요. 그럼 이번 포스팅이 여러분들께 유익하고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신문이나 뉴스를 보면 어김없이 나오는 기사가 경제악화문제 인것 같습니다. 특히나 소득이 낮은 서민들은 이런 상황에 어려움이 배가 되는거 같습니다. 이러한 상황일수록 1금융권에서 이용이 가능하면 좋겠지만 은행권의 이용은 신용등급과 소득액에 따라 한도가 결정되므로 자금 융통이 쉽지 않으실겁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소득이 낮고 신용등급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정부지원 월세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월세대출


생활자금이 부족하시거나 갑자기 목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 상품으로 비교적 이자가 높은 사금융권에서의 부담을 보다 줄여주면서 급하게 마련해야하는 생활자금이나 목돈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보통 제1금융권에서 자금을 융통시키려면 위해서는 요구하는 기준이 높아 부결되는 경우가 많고, 대부업체를 알아보면 신청과 절차는 간단한 반면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정부지원 상품들은 출시의 목적이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금융상품이기 때문에 서민들이 낮은 이자로 이용 가능하며, 현재 금리가 높은 금융 상품을 이용중이라면 대환목적으로도 진행이 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만약 현재 연 20% 이상의 고금리 상품을 이용중이신 분들 중에서 마지막 3개월 이상 정상납부하고 있었다면 문제 없이 이용가능합니다. 정부지원 월세대출 같은 금융상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연간소득액이 일정 금액 이하인 분들을 대상으로 이용자는 3개월 이상 소득활동 내역이 필요하며, 직장인은 4대보험에 가입되어있어야하고 사업주는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시중은행등의 1금융권보다 간단한 절차와 까다롭지 않은 조건에 보다 빠르고 간단히 거래 가능하며 승인율 또 한 높으므로 보다 빠른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정부지원 월세대출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여기에 해당사항이 없으신 분들이라도 서운해 하지 마시고 여러가지 지원상품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추가적으로 더 알아보고 꼼꼼히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각 금융사의 정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추가정보를 얻는것도 좋습니다.




끝으로 이런 상품등을 살펴보실 때 유용한 팁을 말씀드리자면 자금이 급히 필요하다고 해서 성급하게 눈에 보이는 아무 금융업체에 신청하는게 아니라 여러 금융사별 상품들이 있으므로 충분히 검토한 후 상환계획까지 세우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야지만 나중에 상환시 문제가 생기는걸 미리 예방할 수 있거든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생면책대출비용 상품 알아보기  (0) 2017.07.08
개인회생자대출전문 주의할 점  (0) 2017.07.08
365일대출 조건 확인  (0) 2017.07.07
간편소액대출 정보  (0) 2017.07.07
무직소액대출 상담하세요  (0) 2017.07.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