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고

1금융권 직장인대출 가능할까?

NewStart 2017. 10. 10. 02:32

안녕하세요 ^^ 나이를 조금씩 더 먹을 수록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 지나가는건지 모르겠어요. 이번에는 1금융권 직장인대출 관련하여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볼 포스팅 내용이 여러분들께 유익하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신문이나 뉴스를 보면 어김없이 나오는 기사가 경제악화문제 인것 같습니다. 소득이 낮은 서민들은 이러한 경제 환경에 더욱 부담을 느끼게 되는거 같습니다. 이런 어두운 경기속에 은행권에서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1금융권은 보통 소득과 신용에 따라 한도를 정하므로 원하는 자금 마련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 준비한 내용은 소득과 신용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1금융권 직장인대출 입니다.




생활자금이 조금 부족하거나 갑자기 급한 목돈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으로 비교적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고 이자가 높은 사금융권의 부담을 줄여주면서 비상시 필요한 생활자금 및 목돈을 부담적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시는바와 같이 시중은행은 높은 기준으로 인해 소득과 신용을 만족시키지 못하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그래서 고려하게 되는 대부업체는 간단한 절차대신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서민지원을 위해 출시된 정부지원 상품은 말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지원하는금융상품이므로 낮은 금리로 이용 가능하며, 만일 기존에 높은 금리 상품을 이용중이라면 대환목적으로도 진행이 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만약 지금 연 20% 이내의 금리 상품을 이용중이시라면 이를 3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상환중인 경우 무리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이와 같이 1금융권 직장인대출 상품 이용시 필요한 자격조건으로는 연소득 4천만원 이하의 분들을 대상으로, 이용자는 3개월 이상 직접적인 소득활동이 필요하며, 이용자가 직장에 다니는 경우에는 4대보험에 가입이 필요하며 사업주는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해야합니다. 제1금융권에서 이용하는것보다 비교적 간단한 절차와 까다롭지 않은 조건에 무엇보다 쉽고 간편하게 거래 가능하며 승인율 또 한 높다는 장점이 있어 좀 더 쉽고 빠른 거래가 성사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1금융권 직장인대출 관련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여기 조건들에 해당사항이 없는 분들도 아쉬워하지 마시고 다양하고 많은 지원상품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추가적으로 더 알아보고 면밀히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각 금융사의 정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추가정보를 얻는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다양한 상품등을 알아볼 때 도움이 되는 내용을 말씀드리자면 급한 마음에 눈에 보이는 곳에서 바로 급전을 마련하는게 아닌 여러 금융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을 충분히 검토한 뒤 자신의 소득에 맞춰 상환계획까지 미리 세우는게 좋은데요. 나중에 상환할때 문제가 생겨 안좋은 상황이 되는것을 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은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근로자 빠른대출 신청안내  (0) 2017.10.10
자영업대출 쉽게 정리  (0) 2017.07.08
회생면책대출비용 상품 알아보기  (0) 2017.07.08
개인회생자대출전문 주의할 점  (0) 2017.07.08
월세대출 상품 알아보기  (0) 2017.07.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