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은행 1Q오토론은 자동차 대출상품인데요. 신청 즉시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상품이랍니다.


1Q오토론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차 판매회사와 신규자동차 구매 목적으로 자동차 매매계약을 체결한 만 19세 이상의 고객으로 소득증빙이 가능한 운전면허 소지자이어야 합니다.




신차구입자는 물론 신차대환자금 대출도 가능한데요. 이때에는 제2금융권에서 신차할부금융 대출을 이용중인 사람으로서 만 19세 이상이며 소득증빙 가능한 운전면허 소지자면 됩니다.


또한 중고 자동차매매회사를 통해 중고차 구매 예정인 만 19세 이상, 소득증빙 가능한 운전면허 소지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개인간 거래를 한 경우에는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자동차는 승용차 전차종과 승합차 전차종 그리고 2.5톤 미만의 경.소형 화물차가 해당됩니다.


차량 등록 기준으로는 신차구입자금은 없으며 신차대환자금은 최초 차량 등록일부터 5년이내이며 중고차는 최초 차량 등록일로부터 10년 이내입니다.


한도는 최대7천만원으로 신차구입은 자동차판매가격에서 부대비용과 선수금을 뺀 금액, 중고차구입자금은 자동차판매가격에서 부대비용과 선수금을 뺀 금액과 중고차시세금액의 110% 중 작은 금액까지입니다.


신차대환의 경우에는 제2금융권의 기대출잔액에 정상이자와 중도상환해약금을 더한 금액으 범위내에서 결정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최장 72개월까지입니다.


댓글